프로듀서 쿠쉬 (kush)와 함께 5월 13일 홍콩에서 중국 첫 콘서트를 갖는다
yg 에이스 프로듀서 크러쉬, 음원강도 zion. t2017 홍콩에서 다시 만났다!
2017년 5월 13일, 음원 강자로 알려진 zion. t와 yg의 대표 프로듀서인 kush 가 홍콩 카우룽 베이 무역센터 후이싱 스타홀에서 첫 중국 콘서트를 개최한다. kush&zion. t의 이번 공연은 한국 스타일의 r&b, 힙합에 대해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활동은상해영치문화전파유한공사에서주최합니다. 가까이에서공연을볼수있는것뿐만아니라서명, 사진찍기등더많은놀라운복지가여러분들의참여를기다리고있습니다.무엇을 또 기다리고 있습니까!
2016년, zion. t는 힙합 오디션인 showmethmony 5에서 쿠쉬와 함께 프로듀서와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자이언티와 쿠쉬라는 새로운 유닛은 각자의 음악 영역에서 뛰어난 위상과 활약을 보여주며 국내외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이 프로듀서로 만든 노래는 한국 음악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것은 물론, 중국 음악방송 소프트웨어 한류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수많은 리뷰를 올리며 팬들과 행인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자이언티는 smtm5 화재 이전부터 양화대교로 아시아에서 인기를 끌었고, 쿠쉬는 yg 유명 프로듀서로 팬들에게 잘 알려져 있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공연 당일에는 신비한 손님이 현장에 와서 응원하여, 일파만파의 음악 격랑으로 전 관중들을 매료시킬 것이라고 한다.당신으로 하여금 전대미문의 음악 충격을 느끼게 한다!이번 공연은 4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인틱 (inchic)에서 공식 오픈 됩니다!더 많은 공연 관련 정보, 독점 정보는 영치 문화 공식 미니블로그를 주목해주세요!5월 13일, zion. t&kush, hi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