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국민 첫사랑 손예진 자유연기 대표작!< 연기불멸 >이 2월 10일 4k 복원판으로 재상영된다
영화 「 기인불멸 」은 곽재용 감독이 「 엽기적인 그녀 」 이후 또 한편의 자작감독 순애명전입니다!여신 손예진, 연기파 남자 신 조승우, 조인성이 함께 출연한이 영화는 두 시공을 배경으로 첫사랑 이야기를 그려내 수많은 관객을 감동시킨다. 일생에 꼭 봐야 할 사랑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마침 영화가 세상에 나온지 20주년이 되는 해이다. 곧 밸런타인데이 4k 복원판이 타이완 전역에서 상영될 것이다."연불멸"은 또한 손예진 자신이 선택한 생애 대표작 작품 중 1위이다, 아무리 몇 년 후에 다시 봐도, 여전히 이야기에 깊이 감동했다, 지금도 여전히 신선하다.
오는 2월 10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4k 복원판으로 재개봉되는 영화'연기불멸'은 손예진이'국민 첫사랑'의 대표작으로 꼽은 인생 걸작 1위 영화다.이역에서 그녀는 분 어머 니와 딸, 사랑을 대하지만 비슷 한 생각과 행동이 있고 Sun Yi 정말 상당히 집중도에 따르면 당시에는 눈물이 빠르면 5일 이내 눈물 연기를 많이 찍고 그녀를 더욱 힘들게 촬영 때문에 눈물 석방 전신의 힘을다 해야 할 지도 모르는 거의 눈물 흘 려 하니, 상당히 힘들다.
발기 문 불멸'에서 딸아이 가 지혜를 뒤적이고 어머니의 낡은 서신, 어머니는 뼈 저린 첫사랑 이야기을 알게 되어 공연 어머니 시대의 주인공은 바로'비밀'숲'으로 광범 한 관중들에게 사랑 받는 조승우, 현재 그의 새로 운 작품 「 신성 한리 혼 」도 다음 달 시작과 동시에 투입 경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연기력과 가창력이 일품인 그는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을 넘나들며 승승장구했다. 남우주연상, 뮤지컬상, 남우주연상을 모두 거머쥐며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는 유일하게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젊었을 때, 조승우는 시골 아이, 다른 사람의 눈에 정말 부잣집 딸 손예 정말 어울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는 순수한 성격이 소녀를 끌려, 두 사람은 항상 다음 만남을 기대하고있다.조승우의 절친한 친구이기도 한 키 크고 잘생긴 이기우가 캐스팅됐다. 이기우는 최근 이보영의 새 드라마'에이전시'에서 훈남 게임회사 대표 역을 맡았다. 이미'기인불멸이'에서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발기 문 불멸'에 딸과 지혜 발전 감정 선은 롱 다리로 불리는 오빠의 남신 시조 조인성, 초 데뷔 때로 꽃 미남 이미 지를 아시아 전역을 휩 쓰는 물론 멋 진 외형을 갖고 연기도 훌륭하고 발기 문 불멸'에서도 볼 수 있는 풋풋 한 멋 진 모습 주연 드라마'그 겨울, 바람이 분다','괜찮아 사랑 이야'영화'비열한 거리''모가디슈에서 탈출하다'등을 통해 색다른 연기를 선보인 조인성은 올해 한효주 · 류승룡 주연의 판타지 드라마'무빙'에서 변함없는 남신의 외모를 뽐내고 있다. 손예진과의 케미를 더욱 즐길만하다.고 발기 문 불멸'ost마저 불지 여러 해 가 되어, 한 너에게 난나에게 넌 (me to you, you to me)도 일찍이은 재치 있는 닥터 생활의 악단 리메이크, 익숙 한 곡조에 두 사람은 빗속에서 달리 명장, 발기 문 불멸'팬들에게 가장 그리 운 다리다.
'기인불멸'은 오는 2월 10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