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지대결'로 700만 흥행 대박난 유괴범 현빈이 직접 영화 촬영에 나섰다

역사상 가장 온화하고 잘생긴 납치범 현빈, 최근 대형 스크린 작품 < 극지대결 >이 대만에서 상영된 후 호평을 끊임없이, 심지어는 많은 사람들이 두번 세번 극장에 가서, 현재 박스권을 얻었다 납치범 쉰/사상 이야말로 가장 멋 진 현 빈, 최근 큰 화면 작품 「 극지 대결'대만에서 개봉 돼 호평을 끊임없이, 심지어 많은 사람들이 극장에 가서 2세를 닦고 현재 흥행을 대파 달러 (약 700 만원을 계속 방영 중 급 현 빈도를 새 월 화극'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틈틈이 영화를 녹화 제작하 직접 관중의 지지에 감사 드 립니다.
· 인터넷 소식/「 극지 대결'은 첫 협상 전문가를 소재로 한 영화 현 빈도 첫 악역에 도전 한다. 대만에서 흥행의 걸출 한 표현에 대해 그는 상당히 놀라과 감동, 그래서 안부도 묻 공간을 촬영 한 틈을 타 서 직접 녹음 영화 감사 지지를 볼 수 있는 영화 속 현 빈은'극지 대결'에서보다 좀 여위어 있었고 희망 오빠 너무 힘 드시면 안 돼요,건강에 주의하다.현빈은 많은 분들이 민태구 역을 좋아한다는 말을 들었다. 처음 도전한 악역을 좋아한다는 말을 들으니 정말 기쁘다.또한 그는 이전 인터뷰에서 특별한 악역을 연기하기 위해 악역으로 인식되는 연기를 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으며, 카메라 앞에서 상대와 협상할 때 다양한 말투와 톤을 사용하기도 해 민태구라는 배역의 신비함을 느끼게 했다.


얘기는 물론 MinTaiJiu 주님의 감미 로운 협상 전문가 Sun Yi 정말도 빼놓을 수 없고이 영화에서 표현하고 자하는 협상 기교 가 얼마나 강이 아니라 그녀는 몇 차례의 좌절 이후 에도 한 취지는 협상 과정에서 관찰하 더라도 신비 로운 설명 하지 않고 수요는 악당을 앞두고 그녀 역시 디테일에서 그는 진정 한 목적을 보여 준다.현빈은 스크린 체험이 아직 안 된 관객들에게"꼭 마지막 상영시간 동안 극장을 찾아 영화의 반전을 직접 느껴보라"고 당부했다."극지대결"은 지금 한창 방영중이다.